다이너스티생활정보
인기정보 자료실

cafe04

피파 보정

피파 보정 관련정보 안내
웹 검색 결과
피파 보정
500억 친구 200억 코너킥 10번해서 머리에도 안맞아서 일부러 구단가치 180억으로 내리자말자 코너킥으로 부셔버렸음 피파4에도 친구랑 자주하는데 보정 무조건 느껴집니다 ㅋㅋㅋㅋ 드리블 하다보면 급격히 둔탁...더보기
http://www.city.kr/fifa/20138456
피파보정 없애는 방법 제안
피파에 보정은 존재 한다 이유는? 처음 피파를 시작하는 사람들과 기존 하던사람들의 격차가 너무 심하여 이제 막 시작한 사람은 팀이 안좋으니 자꾸 지게될테고 그렇게되면 새로운 유져 양성이 힘들기 때문...더보기
http://fifa3.gamechosun.co.kr/board/view.php?bid=dis&num=665289&page=72
피파 보정 질문요
요줌 피파 다시 하는데 보정이 많이 심해진거 같아욤 예를 들면 제 구단이 800억 1군 스케 이고 상대편이 100억 쩌리 구단인데 패스나 선수사 딱딱해지는 느낌 이랄까 팀을 구리게 맞춰야 되는지 님들은...더보기
https://www.city.kr/fifa/13925561
피파 온라인4 인벤 : 피파 보정은 없다고 생각하지만 주장 하시는 분들 이해는 감
속가가 105인데 90대 상대방 수비에 잡히니 보정논란이 나올수 밖에 없음 4. 확률싸움 스포츠게임 실축도...약팀이라고 항상 강팀에게 지는것만도 아니니 피파도 그럴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제생각엔 능력치 차이...더보기
http://www.inven.co.kr/board/fifaonline4/3146/4654188
피파 보정논란은 참 재밌음.
들어봄. 축구게임을 피파온라인으로 처음 접하거나 게임에 재능이 없는사람, 구단가치 수십억 수백억하는...현질은 했는데 월클도 못올라와서 징징거리고 보정탓하는걸 제일 많이 본듯. 보정때문에 졌다는 소리는...더보기
http://www.inven.co.kr/board/fifaonline3/3146/1517509
[일반] 피파 보정이라는 것이 있나요??
3번이나 골대맞고 나오고 제 찬스때는 2번이 있었는데 2번이 다 들어갔다면서 피파 보정이라고 저한테 욕을 하시더라구요... 보정빨로 이겼다고 막 뭐라하시는데... 제대로 아는바가 없어서 그냥 가만히 있었는데...더보기
http://fifa3.gamechosun.co.kr/board/view.php?bid=qna&num=670470&page=155
피파 보정에 대해서 | 2014-09-23 02:15 | 조회 : 747 / 추천 : 1
눈팅만 하는 피파 유저입니다. 예전부터 그랬지만 너무 보정보정 그러는거 같아서 게임을 즐기는 유저로써 그다지 좋아 보이지가 않네요 저는 10시즌 카드 나오기 전부터 피파를 즐기고 있습니다. 게임제대로...더보기
http://m.ppomppu.co.kr/new/bbs_view.php?id=fifaonline&no=27080
카페 검색 결과18.jpg
피파4 보정 심하다고 생각하시나요?
저는 개인적으로 피파3보다 특정 보정들 진짜 심하다고 느끼는데 판마다 유독 심한판들이 있어서요 뭐 보정땜에 이기고 지고도 하는데 유독 더 심한것같아서 저만...더보기
http://cafe.daum.net/dotax/LNQb/197939
독일 꼭 피파 보정 먹은거 같음
움직임이 둔하고 답답하고 어거지골만 노리고 안풀리는 전형적인 피파 보정걸린 좋은팀더보기
http://cafe.daum.net/ASMONACOFC/gAVx/320589
근데 피파보정이란게 진짜 있나요?
컨디션이 낮아서 그런거일수도있는데 방금 친구랑 했는데 친구가 계속 아 보정 슈발 보정 이러는거에요 그래서 걍 개놀리면서 하는데 후반에 역습상황에서 골퍼...더보기
http://cafe.daum.net/dotax/LNQb/159068
오늘다라 피파 보정 이빠이 걸린 느낌
어휴 안맞아더보기
http://cafe.daum.net/ASMONACOFC/gAVx/467535
느낌이 피파 능력치 좋은팀이 보정으로 삽질하는 거처럼...
존나 좋은 팀은 아니지만 무슨 보정 생긴거 처럼 움직임이나 패스가 개이상함더보기
http://cafe.daum.net/ASMONACOFC/g0oX/1541771
피파4 골보정 개심하네 진짜...
골넣으면 상대방이 킥오프해서 드리블 치면 못막음 이거.... 왠만하면 꾸역꾸역 막겟는데 펠레나 베일로 치고 달리면 비비기도 전에 달아나요 ㅅㅂ 개빡침...... 한경기...더보기
http://cafe.daum.net/ASMONACOFC/g0oX/1298692
피파 보정 있다고 생각하시나요??
반응속도도 현저히 떨어지며 역동작도 심하고 지금 5경기 2승 3패했는데 4경기정도 보정이라고 느낀거 같아요 5판 전부 컨디션 차이는 크게 없었고요.. 6시인 선수들은...더보기
http://cafe.daum.net/WorldcupLove/NlX/34878